커뮤니티

자주묻는 질문

Total 2건 1 페이지
  • Q

    시험에 응시할 때 화면이 제대로 뜨지 않는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인터넷을 통해 응시하시는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10이상일 때

    이상 없이 응시가 가능합니다.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다는 크롬을 권장해드리오니

    가능한 크롬을 통해 접수와 응시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
    홈페이지의 특정 페이지가 원할하게 동작하지 않을 때는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신규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이전 홈페이지 방문기록이 남아 있으면 간혹 평가접수 신청시에 추가로 결제하라는 버튼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와 같을 때는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방문기록을 삭제하고 이용해 주세요.

    방문기록을 삭제했는데도원활하지 않을 때는 본사(02-781-8796)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■ 방문기록 삭제하기



    ● 크롬 방문기록 삭제하기


    ▶ 크롬 우측상단 >> 설정(3클릭

    ▶ 방문기록 선택

    ▶ 날짜 전체기간 >> 기록 삭제

     


    ● 익스플로러 방문기록 삭제하기


    ▶ 메뉴 >> 도구 >> 인터넷옵션

    ▶ 중간부분 >> 검색 기록 >> 삭제 클릭

    ▶ 삭제할 항목 선택 >> 삭제

     
게시물 검색

KBS한국어진흥원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