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자주묻는 질문

Total 3건 1 페이지
  • Q

    시험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?

    A

    접수 취소는 모바일이 아닌 PC에서만 가능합니다. (모바일 PC버전 가능)


    개인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-[평가구매내역]에서 접수 취소를 원하는 상품의 주문서 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  단체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[단체 접수] - [접수 관리]에서 '접수 취소' 혹은 [단체 접수]-[응시관리]에서 '선택 환불'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Q

    응시료에 대한 현금영수증 및 카드전표 재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A


    시험 결제에 대한 영수증은 나이스페이 PG사 거래내역조회를 통해서 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나이스페이 PG사 거래내역조회 : https://www.nicepay.co.kr/cs/transInfo/cardList.do 


    * 단체회원은 총 입금액으로 발행 가능합니다. 

  • Q

    평가접수 신청시에 추가로 결제하라는 버튼이 보이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 

    신규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, 이전 홈페이지 방문기록이 남아 있으면 간혹 평가접수 신청시에 추가로 결제하라는 버튼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- 이와 같을 때는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방문기록을 삭제하고 이용해 주세요.

    - 방문기록을 삭제했는데도, 원활하지 않을 때는 본사(02-781-8796)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방문기록 삭제하기



    크롬 방문기록 삭제하기


    크롬 우측상단 >> 설정(3) 클릭

    방문기록 선택

    날짜 / 전체기간 >> 기록 삭제

     


    익스플로러 방문기록 삭제하기


    메뉴 >> 도구 >> 인터넷옵션

    중간부분 >> 검색 기록 >> 삭제 클릭

    삭제할 항목 선택 >> 삭제

게시물 검색

KBS한국어진흥원

TOP